"일본에 이어 태국에서도" 혜리, 홀로 여행하는데 다가온 남성들, 왜? < 연예 < 기사본문 1분뉴스-오아시스 : 매일 꾸준한 양질의 정보


약 먹고 가만히 쉬며 치유 하고 싶었던 나는 호텔을 찾아보기 시작했다. 스톤테라피는 복부위에 뜨겁게 달궈진 돌을 얹는테라피인데, 복부가 따뜻하다보니 잠이 솔솔 오는 관리였는데, 복부가 땡기는 느낌이 있었는데 그 느낌이 없어졌어요. 마지막은 관리 후 돌아다닐 예정이라서 기초화장부터 썬크림까지 꼼꼼히 발라주셨습니다. 위생속옷으로 탈의하고 가운을 입고 나오면 이렇게 자스민 가루를 탄 물에 족욕을 진행합니다. 자스민은 피로회복에 좋다고 알고 있는데 여독을 풀기에 딱인것 같습니다.


해도 상관없을 수 있는데 그 정도로 하고 싶나 깊게 생각해서 결국 안하기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부르켓’과 협업, 스프루스 보디로션 및 솔트 스크럽으로 구성된 보디 리셋 스프루스 세트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용객은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내 실내 수영장과 따뜻한 테라피풀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에 도달하자 큼지막한 사우나 표시가 눈에 들어왔다.


그중에서도 여행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스파 브랜드도 호텔 건물에 입점해 있는데 바로 스파나인(spa9)이다. 글로벌 비즈니스에 대한 경험과 해외 시장에 대한 이해를 갖춘 글로벌 우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해외 업무를 경험 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전세계에 있는 해외 사업장으로의 주재원 기회가 누구에게든지 주어집니다. 호텔 마사지이기 때문에 30% 할인을 받더라도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이동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이 없고 호텔이니만큼 더욱 쾌적한 곳에서 편안하게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홈페이지에는 ‘대구 유일 모범 온천 선정’이라는 홍보를 하고 있을 만큼 사우나를 특별 관리하는 듯했다. 태국마사지를 뜻하는 '타이마사지'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특별히 에디터 Y는 방콕 샹그릴라 호텔에서 마사지를 받았다. 가는 법부터, 마사지룸, 마사지 받는 과정, 예약 방법까지 모든 것을 담았다. 여행 중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치 스파 샹그릴라 호텔 방콕 마사지, 지금부터 시작한다. 세신 공간에는 본명을 비롯해 회장님, 사장님 등의 호칭이나 이름 영문 이니셜까지 여러 방법으로 표기한 개인 로커가 있었다.


남녀학생 모두 배울때는 진지한 자세로 서로의 벗은몸을 마사지하는것을 배웠고 프로페셔널한 직업인으로서 이러한 작업에 남녀를 따지는 것 자체가 일단 말이 안된다고 가르쳤죠. 매춘행위인 뒷골목의 마사지와는 엄연히 구분되는 것이니까요. 전신 후면관리가 끝나면 천장을 보고 누워서 데콜테와 목관리가 들어가고 데콜테 할 때 오일을 듬뿍 뿌려주셔서 코로 오일향을 맡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상담 결과를 바탕으로 상체의 열을 빼주고 순환을 도와줄 수 있는 구성 위주의 아로마테라피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체감상 코로나 후에 가니까 비싸진 느낌이긴했는데... 시크릿 로맨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부터 그리핀 스위트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며, 올해 말까지 운영된다. 한편 이지훈, 아야네 부부는 지난 2021년 11월에 14세 나이 차를 극복하고 부부의 인연을 맺었다. 이후 두 사람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며 지난달 16일,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그는 태교 여행을 싱가포르로 다녀왔다며 “태교 여행 다니면서도 무슨 일 일어나서 후회할 일은 절대 없으면 좋겠기에 조심한 것들이다. 덕분에 어떤 작은 힘듦, 몸 변화 없이 한국으로 잘 돌아왔다”고 전했다.


호텔에 적혀있는 것 처럼 모든 건물들이 자연친화주의에 건물들도 제주 전통가옥을 표방해서 멋스러웠다. 마사지 해주시는 이모님이 뉴뉴만한 손녀가 있어서 예쁘게 봐주시고 이거 저거 챙겨주셨다. 지난 1월 19일 오후 호텔수성 1층 로비로 들어섰다. 대구 대표 관광지인 수성못을 낀 숙박시설답게 체크인하려는 이용객들이 몇몇 보였다. 키오스크를 통해 3만 5천원의 사우나 비용을 지불하자 입장권이 나왔다.


20만원대 호텔에서 사우나 딸린 곳은 몇 없다. 아무 생각하지 말고 몸을 맡겨 시간을 흘려 보내보자. 약 1시간 40분의 코스에 피부관리부터 아로마관리, 스트레칭까지 알차게 골고루 받을 수 있는 관리더라구요.


반포 센트럴시티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사우나는 명탕으로 유명하다. 2000년 호텔 신축 당시 지하 500m에서 온천 수맥을 발견했다. 수질 검사를 해보니 라듐, 칼륨, 규산, 철분 등 20여 종의 무기질을 함유하고 약알카리성인지라 각종 피부병과 신경계 질환, 위장병, 비만, 류머티즘 등에 효능이 있는 최상급 게르마늄 암반 광천수였다. 국가가 검증한 온천수는 그 후로 매일 탕에 유입된다. 에디터는 개인적으로 온천으로 유명한 일본에 자주 가본 터라 사실 온천 사우나라는 말에 큰 감흥을 느끼진 않았다. 하지만 놀러 가서 하는 온천과 하루의 지난한 일과를 마치고 노곤한 몸을 푸는 온천 사우나는 차원이 달랐다.

https://www.opkorea.biz 오피코리아 오피코리아 https://www.opkorea.biz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